NEWS

겨울철 필수 아이템 모카신, 락피쉬에서 준비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1-28 10:46 조회1,724회

본문

4d21e28f90791a527b6c6ba1e4335828_1543369 

 

 

영국에서 탄생한 브랜드 락피쉬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사랑받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시그니처 아이템 레인부츠와 겨울철 필수 아이템 모카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 락피쉬는 이번 FW 시즌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와 디자인의 모카신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락피쉬 오리지널 모카신은 보온성이 탁월한 퍼 안감으로 발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고급스러운 느낌의 어퍼 소재와 슬림한 라스트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도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하다.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착화 가능하며 마모성에 강하고 미끄럼 방지 효과가 우수한 아웃솔을 사용하여 겨울철 보행 안전에도 신경썼다. 지난 시즌보다 더 풍성해진 16컬러의 모카신이 눈을 즐겁게 해주며, 업그레이드 된 짧은 고밀도 라이닝 퍼를 사용해 더욱 폭신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18FW 락피쉬 모카신은 전통적인 모카신의 공법을 그대로 살린 디자인의 오리지널 모카신을 비롯 네오 프린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클장식이 달린 로퍼와 모카신을 믹스한 린다 모카신등 5가지 스타일의 모카신을 선보인다. 또한 락피쉬는 17FW 처음으로 선보인 키즈 모카신 라인의 좋은 반응으로 이번 시즌 그 영역을 더 확장했으며 기존 남성라인까지 더하여 패밀리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신을 겨울 슈즈를 찾고 있다면 '락피쉬'의 모카신을 추천한다.

 

락피쉬 오리지널 모카신의 다양한 상품들은 슈랩 공식 쇼핑몰 (http://shoe-lab.co.kr) 을 비롯한 전국 락피쉬 매장과 대형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